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국 방콕 한식 동원각 짬뽕 숙취해소, 해장 여기서 해결

728x90

방콕 K-village 중식집 동원각

 태국 K-village라는 곳에 위치한 동원각은 방콕 내에 자장면, 짬뽕을 판매하는 식당 중 베스트라는 생각이 들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동원각은 방콕 수쿰빗 케이빌리지라는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방콕 케이빌리지는 마트, 각종 매장, 음식점들이 있는 야외 쇼핑몰입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곳 중에 한 곳입니다. 

 동원각은 파타야에 본점을 시작으로 방콕에 2호점을 오픈했다고 하네요.

 동원각은 케이빌리지 쇼핑몰 2층에 위치해 있어 아래층을 구경하시고, 한 층 올라가시면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약간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 그렇게 넓은 곳은 아니기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2층 화장실 근처에 빨간 간판을 찾으시면 성공!

 동원각의 내부 인테리어는 레드와 블랙으로 꾸며, 중국 고급음식점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상당히 깔끔합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깔끔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고, 위생에 민감하신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방콕 동원각 내부

동원각 메뉴 소개

 

방콕 동원각 메뉴

 동원각은 중국집이기때문에 한국에서 흔하게 드실 수 있는 중국집 메뉴와 동일합니다. 
대부분의 메뉴의 가격이 한국과 비슷한 가격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환율에 따라서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그래도 거의 비슷한 가격대에 음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 동원각 추천 메뉴
    짬뽕, 고추짬뽕(개인적으로 시그니처 메뉴라고 생각함)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동원각은 짬뽕 맛집이라고 해도 무방할만큼 짬뽕을 강추합니다.
왠만한 한국 중국집 짬뽕보다 맛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먹을때마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산물과 야채가 적당히 들어가있고, 야채들은 식감이 정말 아삭아삭합니다.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추짬뽕,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보통 짬뽕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여행 중 과음으로 해장 을 원하시는 분들은 동원각 짬뽕으로 해장하시면 숙취해소 해결입니다.

방콕 동원각 고추짬뽕

  • 다른 메뉴들

 동원각 메뉴를 전부 다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주문해서 먹어본 음식들은 정말 대부분 맛이 있었습니다. 
흔히 시켜먹는 자장면, 볶음밥, 우동, 탕수육 등등 한국에서 장사 잘 되는 중국집에서 먹는 것만큼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론 해외에서 한국에서 먹는 음식들을 쉽게 접하지 못하기 때문이었을 수도 있지만, 저도 방콕 여행 중 여러번 방문이나 배달을 통해서 먹어서 맛은 그래도 보장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탕수육은 매장에서 시키시면 부먹으로 나오니 부먹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소스를 따로 달라고 말씀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아래 탕수육은 매운 탕수육입니다. 양념치킨 맛이 나요^^;) 

방콕 동원각 매운 탕수육

 

중국집에서 빠질 수 없는 군만두와 단무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치 및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원각 · 93, 95 Soi Sukhumvit 26, Khlong Tan,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m



즐거운 여행되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