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국 방콕 한식 맛집 통로 수라 SURA KOREAN BBQ

728x90

태국 방콕 한식 맛집 '수라'

소개

방콕 한식

태국 방콕에 위치한 한식 맛집을 소개합니다.
외국 여행을 하게되면 한식이 그리울때가 꼭 찾아오죠. 태국 여행 중에 한식이 그리울 분들을 위해
태국 방콕 통로에 위치한 한식 맛집을 소개합니다. 

정식 가게 명칭은 'SURA KOREAN BBQ' 입니다.


태국에서는 한식은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은 아니라 로컬음식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긴하지만
수라는 항상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방콕에서는 유명한 한식 레스토랑입니다. 
한국 연예인들도 방문했던 곳이며, 태국 연예인도 자주 방문하는 맛집입니다. 

메뉴

태국 방콕 한식맛집
출처 - 수라 페이스북

수라에는 다양한 한식 메뉴가 있으며, 그 중 삼겹살, 목살, 소고기 등 구이 요리가 주메뉴이며 한국 주류인 소주, 막걸리 등도 판매 중이기때문에 한국 소주가 그리우신 분들은 방문하셔서 한 잔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이종류 이외에도 김치, 된장, 순두부찌개 등의 찌개류를 비롯해 불고기, 비빔밥, 튀김두, 비빔국수 등 다양한 한식메뉴가 있으니 입맛에 맞게 주문하신 후 드시면 됩니다.

맛평가

제가 수라에서 먹은 음식은 고기 구이 종류와 비빔국수, 김치찌개, 등을 주문하여 시식하였는데요.
일단 냉정하게 맛평가를 하자면 맛은 대체적으로 있는 편입니다. 외국에 있는 한식당의 음식들은 약간 이질감이 드는 식당들이 있으실텐데 크게 이질감이 들지 않으며, 한국에서 먹는 음식들과 대동소이합니다.

 고기 구이같은 경우는 종업원들이 직접 구워주거나, 굽는 자리가 불편한 경우 주방에서 직접 구워 서빙해주기 때문에 고기를 직접굽는 불편함없이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삼겹살은 흔히 우리가 말하는 오겹살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매일 일하는 분들이다보니 고기 굽는 솜씨가 보통이 아니네요. 육즙이 살아있고, 쫄깃쫄깃하게 잘 구워주십니다.

수라 위치

SURA KOREAN BBQ의 위치는 태국 방콕의 청담동이라고 불리는 통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인 도로변은 아니고 좀 안쪽에 위치해있어 조금 헤매실 수도 있으나 태국 택시나 그랩 등이 잘 되어있으니 타고 가신다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소 : The Manor, 32/1, Soi Sukhumvit 39, Klongtin Nue, Watthana, Bangkok 10110
페이스북 주소 : https://www.facebook.com/Surabbqinbangkok/

도로변에 있는 식당이 아닌 푸드몰 안쪽에 위치해 있으니 도착하시면 천천히 잘 둘러보신 후에 방문하시고, 1층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신다면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라 매장의 경우 규모가 작은편이라 붐비는 시간에 방문하시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배달이 가능한 매장이니 그랩이나 배달 어플을 다운 받으셔서 배달을 시켜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배달보다 직접 가서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이상 방콕 통로에 위치한 한식집 수라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맛은 숟가락 5개에 4개 정도는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연히 저의 주관적 기준입니다. 짠 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좀 짜게 느껴지실 수는 있을 것 같네요. 태국 여행에서 한식이 생각나면 한 번쯤 들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728x90